지회소식

2026년 제17회 지도자워크숍 및 하계수련회

작성자 정보

  • 실장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6월10일~11일 이틀간 강원도 고성 금강산콘도로 하계수련회를 다녀왔습니다.

수련회의 첫일정은 장애인의 인권에 대한 교육의 시간을 가졌습니다. 생활속에서 느끼고 개선해 나아가야할 장애인의 인권보장과 관련된 강사님의 강의로 인권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. 2부에서는 즐거운 레크레이션시간과 각지부별 장기자랑 시간을 가졌습니다.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코믹한 각자의 장기자랑으로 연회장 분위기가 무척이나 뜨거웠습니다. 우리지부는 난타동아리의 흥겹고 멋진 공연과 임해년님의 신나는 노래로 장기자랑시간을 더 즐겁게 하였습니다. 많은 회원님들이  흥에겨워 열심히 응원해 주시며 단합된 모습을  보여주셨습니다. 그래서 당연히 장기자랑 대상은 우리 군포지부의 차지가 되었고 모두가 함께 기뻐할 수 있었던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. 다음날은 역사안보전시관을 천천히 둘러본 후 즐거웠던 기억을 안고 군포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.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22 / 1 페이지